본문 바로가기

Picture_Camera/Nikon J2

[니콘 J2] 일상 - 양키캔들

728x90



친구가 준 양키캔들입니다.


향이 좋네요...


켜놓으니 또 좋네요.


다만... 현관에 켜놓은게 좀 그래서 10분만에 바로 껐습니다.














I`m Nikon




꼭 니콘이어야 하는건 아닌데, 어쩌다보니 다 니콘이네요..,


삼성제품도 많이 썼었는데...








이번에 니콘 J2 11-27.5mm Lens kit 을 구입했습니다.


매장에서 만지면서


PASM에서 AF가 안잡히고, 각종 설정값들이 제대로 나오지 않는등 도저히 기능 수정에 대한 감이 오지않아


구매를 망설이다가...





우연찮게 기능을 찾아내어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J1,2,3 기종이 인기없는 이유가


사용대상층을 너무 초보에게 맞춰서 


중급사용자들에게는 오히려 어렵게 느껴진다는게 그 이유가 아닐런지 생각되네요.





다이얼도 남아도는데 P,A,S,M를 빼버리고


흔히 쓰는 iso 등이 숨어있고...








암튼 숨어있는 PASM, MF, 기타 등등을 찾아내니


정말 기쁘네요... ㄷㄷㄷㄷㄷㄷㄷㄷ


조작해보고 찍어보니 만족스럽습니다.


오래오래 쓸 것 같습니다. ^_^


이제 FT1인가를 구입해야겠네요. (렌즈 컨버팅플러그)


생각중















11-27.5mm


렌즈에 VR 기능이 빠진건 많이 아쉽네요..,,


1/10 초에서 흔들리는 사진 많이 발생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