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Board/img

진짜사나이 [유격편] - 상당히 인상적이고 뭉클하네요.

728x90



예전 군대 유격생각도 나고


방송에서는 유격을 받으면서 점점 전우애로 뭉쳐지는 느낌이 감동적이네요.


&


장혁 대단합니다.


어떻게 체력관리를 했길레 이렇게 팔팔할 수 있을까요.., (부럽습니다)


진짜사나이가 뭐 볼만하겠어라고 전혀 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


얼마전 장혁이 턱걸이 31개를 했다고 해서 찾아보게되었는데



진짜 사나이 근래 본 예능프로와 다르게 아주 훌륭하네요...


제대로 군대 훈련받고 있네요.


유격은 1주일 이상 받아야하는데 이틀 정도 받은건 좀 아쉽네요.


일주일 정도 받으면 몸이 정말 날아갈 것 같은 기분이 느껴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