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적 독립을 위한 사람들

월 1,000만원은 누구나 벌 수 있다고 말한다.

728x90

내가 나의 유일한 코치라면, 지금 나에게 무엇이라고 조언할 것인가

 

질문에 답은 내가 이미 알고 있다.

하지만 계속 먼 길을 돌아서 가고 있다.

 

실행력

이래서 실행력이 중요하다.

실행력이 없으면 1년이 지나도 제자리일 것이다.

실행하라. 본인의 인생의 START 버튼을 눌러라.

남을 위해 살지 말고, 본인의 인생을 살아라.

 

우리는 Winner의 삶을 살 권리가 있다.

다만 그 권리를 행사하지 않고 있을 뿐이다.

 

내가 내 자신의 코치가 되어서 자신의 목소리에 귀를 귀울여라.

자신을 신뢰하고, 믿어라. 그래야 성공의 발걸음을 내딛을 수 있다.

자신을 사랑하라.

내가 올바로 나아가고 있음을 확신하게 하라.